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눈성형 종류에 대해 더 작성하겠습니다.

 

Part2. 첫 번째는 상안검 수술입니다. 상안검은 우리의 눈꺼풀이 아래로 쳐지는 경우게 수술하게 됩니다. 눈꺼풀이 쳐지게 되면 눈에 주름이 지고, 점점 눈 앞 시야를 가리게 됩니다. 당연히 쳐지다 보면 눈썹이 눈을 찌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우리가 졸릴 때 눈이 밑으로 감기잖아요? 그럴 때 눈을 안 감으려고 눔에 힘주고 크게 떠보신 적 있나요? 그럴 때마다 아마 이마에 주름이 생겼을 겁니다. 눈꺼풀이 내려오면 눈에 힘을 주게 되고 크게 뜨게 하다 보면 이마에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이때 상안검 수술을 통해 쌍꺼풀 라인, 눈썹 아래 피부의 지방을 없애주면서 쌍꺼풀을 만들어 줍니다. 당연히 눈 모양이 예뻐지는 것과 함께 이마의 주름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시간 이내로 수술이 보통 종료되며,  일주일 후 실밥을 제거합니다. 국소마취로 진행됩니다.

 

 

다음으론 하안검 수술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안검은 상안검의 반대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눈 아래쪽에 지방이 툭 튀어나오게 된 것을 없애주는 것입니다. 눈 밑의 피부가 처지게 되면 불독 같기도 하고... 굉장히 고집이 강해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실제론 고집이 강하지 않더라도 독불장군처럼 조일 수 있지요. 그래서 아래로 늘어진 피부를 제거해 그런 것을 방지해 줍니다.

 

 

 

상안검과 마찬가지로 1시간 이내로 수술이 진행되며, 일주일 후 실밥, 국소마취 진행됩니다.

 

 

 

그리곤 안검하수 수술이 있습니다. 안검하수의 경우 쌍꺼풀 수술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에 안 좋은 영향을 많이 미치기에 많이 수술합니다. 우리가 눈을 감았다 뜨는 그 힘이 약해 수술을 하게 됩니다. 그 힘이 약하다는 것은 평소에 졸린 눈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만날 때 피곤하고 졸린 눈을 하고 있다면 당연히 이미지에 좋지 않겠죠?  눈꺼풀을 올려주는 근육을 수술하면서 눈을 힘 있게 뜨고 크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비슷하게 수술은 1시간, 국소마취, 실밥도 일주일 정도 후에 제거합니다.

 

 

Part1, Part2로 눈성형 종류에 대해 알아봤는데, 확실히 가장 중요한 것은 내추럴함, 자연스러움이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시원시원한 눈을 가지고 싶더라도 과한 성형 느낌 보다는 자연스러움이 대세니까요. 만약 내가 눈성형을 생각하고 있는 남자라면 더 그렇지요. 남자의 경우 화장도 진하게 하지 않으니까요.

 

누구나 다른 얼굴을 가지고 있듯, 눈도 자세히 보면 다 다르게 생겼습니다. 내 눈이 어떤 상태인지 잘 파악해보고 상담 후 예쁘고 멋진 눈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놓치고 있는 부분이 없는지 생각 또 생각하셨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